Gokseong-gun in South Korea, from Asia region, is best know for onsik Dang. Discover best restaurants in Gokseong-gun with beautiful photos and great reviews from traveller around the world here!
Things to do in Gokseong-gun
5 based on 3 reviews
100년 역사가 있는 중국집으로 무려 4대째 업을 이어가고 있는 곳입니다.
맛이 없다면 이렇게 오랜 역사가 지속될 수 없겠죠.
탕수육은 겉은 드세지 않지만 바삭하고,
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아주 일품입니다.
간짜장 또한 적당하게 잘 익혀진 양파와 고기가 푸짐하고,
볶음상태도 좋습니다.
남원에 다시 갈 일이 있다면 꼭 재방문하고 싶습니다.
4.5 based on 2 reviews
광한루와 가깝고 주변에 강가를 따라 산책로도 있어서 좋았습니다. 시내와도 가깝구요. 게스트하우스와 함께 찻집을 함께 운영하고 한옥 건물이라 일반 커피숍과는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. 내부도 넓고 편안하게 차 한잔 즐기기에 좋습니다.
4.5 based on 3 reviews
남원에서 추어탕으로 잘 알려져 관광객이 늘 많아요. 사실 특별한점은 못찾겠구요. 추어탕은 다비슷한거같아요. 산초를 어떻게 자신이 배합하는지가 중요한듯. 그래도 만원이하에 맛있는 식사를 할수있으니 만족합니다
4 based on 1 reviews
나름 곡성에서는 꽤 맛집으로 알려진 이 곳... 거창하거나 화려하지는 않아도 수수함과 소박한 맛이 일품이었던 이 곳... 다시금 곡성에 간다면 또 방문하여 식사하고 싶은 곳... 특히나 음식점 앞을 흐르는 섬진강 상류 풍경이 인상적이었다...
4 based on 11 reviews
Good taste but not so good to line up for long. Cream soboro bread is popular but I prefer sausage bread and almond bread.
4.5 based on 2 reviews
남원추어탕이라는 간판을 붙이고 영업하는 음식점들이 상당히 많은데... 정작 남원에서 맛보는 추어탕의 맛은 어떨까... 나름 서울에서 이름난 남원추어탕에서 먹는 그것보다 훨씬 더 진한 맛이다... 결코 가볍지 않은 맛... 맛으로만 따지면 동그라미 5개인데... 아쉽게도 서비스가 맛을 따라오지 못했다... 그렇다고 불친절하다는 말은 아니다... 개개인의 취향을 무시하고 자신들이 만든 그 맛에 내 입맛을 맞추라는 식의 태도가 거슬렸을 뿐... 어떻게 보면 그만큼 맛에 자신있다는 표현이기도 하겠지만...
ThingsTodoPost © 2018 - 2024 All rights reserved.